코인뉴스(Text)

아서 헤이즈 "암호화폐 박스권 장세, 지금이 완벽한 투자 기회...美대선, 강세 촉매제 될 것"

작성자 정보

  • 코인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헤이즈 트위터 갈무리     ©코인리더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멕스 공동 설립자 아서 헤이즈(Arthur Hayes)가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박스권 장세를 언급하며, 지금이 암호화폐 투자를 위한 완벽한 기회라고 주장했다.

 

그는 "향후 몇 달은 강세장의 다음 단계가 시작되기 전 암호화폐를 매집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의 시간"이라며 "인플레이션 통화 정책이 올해 후반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시장 성장에 주요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한다. 특히 미국 대통령 선거가 다가오는 만큼, 조 바이든 대통령은 완화된 통화 정책을 장려하고 있다. 암호화폐에 대한 긍정적 촉매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헤이즈는 “전 세계 주요 경제국은 지금부터 향후 18개월에서 24개월 사이에 더 많은 돈을 찍어낼 것”이라고 예측했다. 앞서 헤이즈는 지난 4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암호화폐 시장은 반감기와 미국 세금 납부 마감일을 견뎌냈으며 강세장은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2024년은 많은 국가들이 대통령 선거를 치르는 중요한 해다. 미국의 경우 어떤 후보가 당선되는 정부 지출은 줄어들지 않을 것이며, (정부 지출을 늘리는) 우크라이나와 이스라엘 등 지정학적 분쟁도 여전하다. 정치인들이 홍보와 전쟁에 비용을 쓰면서 화폐를 찍어낼 것이라는 예측이 맞을 것이다. 실질 금리가 더 올라가면 암호화폐 투자를 다시 생각해야겠지만, 향후 수 개월 동안은 어떤 리스크가 있든 포지션을 추가할 절호의 기회"라고 강조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60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공포-탐욕 지수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