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Hollywood와 The Sandbox는 인적 자원을 통해 창작자 경제를 가속화하기 위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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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미디엄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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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Hollywood와 The Sandbox 는 인적 자원 개발을 통해 크리에이터 경제를 가속화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공동 제작자 경제 세미나가 2022년 7월 9일에 열리며 디지털 할리우드는 복셀 아티스트와 게임 제작자를 위한 새로운 과정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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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ndbox는 IT 및 디지털 콘텐츠의 인적 자원 개발 학교인 Digital Hollywood 와 제휴하고 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 하여 2022년 7월 9일 일본에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와 함께 Digital Hollywood Studios는 일본 전역에 새로운 과정을 제공하여 복셀 아티스트와 게임 제작자가 The Sandbox에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입니다.

"The Sandbox's First Steps in the Creator Economy" 라는 제목의 세미나에는 The Sandbox COO Sebastian Borget과 기타 연사들이 참여합니다. 제목의 크리에이터 경제는 크리에이터가 샌드박스와 같은 플랫폼에서 자신의 창작물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하는 신흥 디지털 경제를 나타냅니다.

Digital Hollywood는 사용자가 플랫폼 개발 및 수익화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The Sandbox의 비즈니스 모델이 많은 재학생 및 졸업생에게 반향을 일으킬 것이며, 그들이 지금까지 획득한 창의적인 기술이 고품질 게임 및 자산을 만드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플랫폼. Sandbox의 등록 사용자가 300만 명을 넘어섰고 300개 이상의 브랜드가 협력하여 메타버스에서 LAND를 개발함에 따라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샌드박스가 크리에이터 경제를 가속화하고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성별,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기술을 인정받을 수 있는 디지털 ID를 자유롭게 만들고 소유할 수 있는 메타버스에서 자신의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또는 국적.

디지털 헐리우드는 샌드박스 세계의 창시자인 게임 제작자와 복셀 아티스트를 양성하기 위한 새로운 과정을 공동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이 과정은 2022년 9월부터 Digital Hollywood STUDIO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 과정의 학생들을 위한 대회가 열릴 예정이며, 우승자는 Sandbox에서 설립한 Creator's Fund 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생산 활동에 대한 다양한 기타 지원.

디지털할리우드 관계자는 "샌드박스와의 이번 공동개최 및 공동개강 과정을 통해 현실과 메타버스를 오가며 디지털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새로운 디지털 사회의 중요한 일원으로 부상할 것으로 확신한다" 고 말했다. 스기야마 도모유키 회장. “Digital Hollywood STUDIO에서 우리는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데 필요한 창의적인 기술을 가르쳐 왔으며 많은 졸업생들이 자신만의 삶을 영위하고 있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 전 세계 어디에서나 메타버스에서 작업하려면 더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공동 창립자이자 공동 설립자인 Sebastien Borget 은 "샌드박스는 크리에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명시적으로 설계된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재능 있는 일본 크리에이터가 오픈 메타버스용 콘텐츠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Digital Hollywood와의 협력을 강력히 환영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샌드박스의 COO. “우리 세미나에서 창의성이 어떻게 새롭게 부상하는 디지털 경제에서 경력으로 이어질 수 있는지에 대한 생각을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디지털 할리우드 도쿄 캠퍼스의 샌드박스 크리에이터 경제 세미나 소개

메타버스의 개념은 많이 이야기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직 그것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Sandbox의 COO인 Sebastian Borget과 6명의 다른 제작자가 세미나에서 연설합니다. 보상, 공동 제작, 일본 커뮤니티 전망 등 샌드박스 크리에이터 펀드에 소속된 크리에이터의 활동을 다룹니다. 개발 도구를 사용한 3D 캐릭터 및 게임 제작 시연도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거나 7월 9일 무료 이벤트에 참석하려면 https://bit.ly/sandbox0709 (일본어만)를 방문하세요.

스피커

Sebastian Borget — Sandbox의 공동 창립자이자 COO이자 Blockchain Game Alliance의 회장입니다. 2022년 CoinTelegraph에서 암호화 자산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4위에 선정되었습니다.

Ven Mashu — 복셀 아티스트. 그는 Sandbox에서 일본 크리에이티브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2017년에 암호화폐에 입문했습니다.

Tom TomGlasses — 복셀 아티스트이자 장난감 디자이너. 2021년 봄, 리더 벤짱에게 크립토, NFT, 메타버스를 배우고 충격을 받았다. 곧바로 공부를 시작해 샌드박스에서 복셀 아티스트로 데뷔했다. 그는 현재 장난감 업계에서 길러온 변형 디자인과 색 구성 기술로 메타버스를 탐험하고 있다.

Tomosan Tomosan — 핑크 맨(암호화폐 작업자). 그는 2017년에 블록체인 기술 자체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의 첫 번째 투자는 XRP였으며 여전히 진정한 리플러입니다. 그의 HODL 기록은 이제 5년 차입니다. 현재 블록체인 메타버스로 해외 기업과 그 제품을 넘나드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2021년부터 복셀 아티스트 팀장, TSB 스태프인 샌드박스에서 복셀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hatomame — 게임 메이커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만화가, Game Maker Designer는 2018년 블록체인 게임을 통해 암호화 자산의 메커니즘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온라인 크리에이터로 일하면서 농촌으로 이사하면서 실제 이벤트 및 갤러리 활동 경험이 어려워지면서 Sandbox의 초기 LAND 사전 판매를 접하고 Game Maker로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오랜 역사를 가진 그녀는 이제 메타버스에서 편안하고 흥미진진한 공간을 만드는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Sho — 게임 메이커 디자이너. 크립토 자산 투자를 통해 알게 되었고 프로젝트의 우수성과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에 매료되어 1년 반 전에 The Sandbox와 함께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Game Maker용 기믹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게임 제작자입니다. 현재 GameJam 참여 및 Game Maker Fund 도전을 목적으로 비공식 게임 제작자 팀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Tanaka Sato — 게임 메이커 디자이너. 추진력, 분위기, 상상력으로 설렘을 만들어내는 크리에이터. 그는 현재 The Sandbox Game Maker Designer로 메타버스 공간을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샌드박스 공식 행사인 제6회 게임잼에서 3위를 차지했다. 4회 게임잼에서는 왼손 손가락 2개, 오른손 손가락 3개를 부러뜨렸음에도 불구하고 경기를 마쳤다. 현재 자정에 사토 다나카로서 창작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2021년 10월부터 수집 가능한 NFT "I am SatoTanaka"를 작업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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